본문 바로가기
My 스토리

티스토리 저품질,애드센스 크롤러 오류까지;이제 두 달째인데 벌써 왔니..?

by 돈이Money? 2022. 4. 10.

이렇게 빨리 이 주제로 포스팅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.

티스토리는 숨만 쉬어도 저품질이 온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이렇게 빨리 찾아 올 지는 몰랐습니다.

이제 곧 60개의 글이 있을 예정이고 두 달도 안된 계정에 저 품질이라니 ㅎㅎ

저품질의 이유를 알 수가 없어. 그냥 손 놓고 구경하고 있는 중입니다.

 

 

1. 저품질 티스토리 방문자 수

저품질 된 상황에서 티스토리 사이트 주소는 검색이 안되지만 최근 포스팅한 글들은 몇 개 뜨는 것 같습니다. 포스팅 키워드가 잘 먹혔었는지 굳이 키워드 관리를 안 해도 6일부터 검색량이 확 늘더라고요. 뭐 결과 적으로는 4일을 못 가서 참 유감입니다.. 검색량이 3일 정도 300명 정도 들어오더니 하루아침에 뚝 떨어졌습니다.

요 며칠 일이 바빠서 1포 스팅도 겨우 하고 해도 검색량이 올라가서 기분이 좋았는데 딱 3일 갔네요 ㅜㅜ하하... 그 외에 다 포털은 그래도 정상적인 모습입니다. 원래 저 정도 유입이었으니 다시 제자리 유입량으로 돌아간 것 같기도 하고 딱 업무로 바쁜 3일간 반짝해서 기분이 묘하기도 하네요 ㅎㅎ

 

2. 티스토리 저품질 해결 방법은?

해결방법은 이래저래 보이던데 추측성 글들만 보이는 게 딱히 제품 관련해서는 이유를 알 수 없나 봅니다. 문제 되는 것 같은 포스팅 삭제를 권하는 방법도 있던데 열심히 포스팅한 제 자신을 돌아보니 삭제는 못하겠고 그렇다고 문제가 되는 포스팅이 뭔지도 모르겠습니다. 처음 겪는 일이라^^; 혹시 방법을 아시는 분은 답글에 의견을 남겨주시면 그때 진행해보고 괜찮아지면 저품질 해결 방법의 포스팅을 하게 되겠네요. 여러 방면으로 고심한 결과 저품질 상태에 제가 딱히 취할 방법이 없기에 일단은 저 품인 상태로 계속 진행하기로 했습니다. 뭐 놔두면 풀리겠죠^^; 아닌가.. 이리저리 방법을 둘러봤으나 정확한 이유와 해결 방법은 알 수가 없네요.

 

3. 티스토리 저품질 당했을 때 확인 방법?

 

위 이미지와 같이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내 티스토리 주소를 다음 포털 검색창에 입력하여 사이트에 대한 정보나 소개 그리고 계시 글 같은 것들이 나타난다면 블로그는 아직 저품질을 맞은 게 아니란 말이 있던데 그것도 아직 게시글은 노출돼서 잘 모르겠습니다.

 


만약 저품질 맞은 지 얼마 안 되었을 경우 그럴 수도 있다는 말도 있고 굉장히 소문만 돌고 실체가 없는 유령을 보는 느낌이네요... 해결 방법을 아는 구독자님을 찾습니다~!

 

애드센스 크롤러 오류

이번 달은 바람 잘날 이 없는 것 같습니다.... 이번에는 애드센스가 문제네요..

티스토리 저품질 포스팅 후 애드센스가 궁금해 들어가 봤더니 가관입니다..ㅎㅎㅎㅎㅎ

여러모로 속상하네요 ㅠㅠ.. 오늘은 야간 근무라 이건 또 자고 일어나서 해결법을 찾아야겠네요... 답글로 도움 주시면 열심히 정독하겠습니다 ㅠㅠ 여러분......

반응형

댓글


var checkAdsenseAdsFlag = true; var checkAdsenseAdsTimer = 0; var checkAdsenseAdsCnt = 0; function checkAdsenseAds() { if(checkAdsenseAdsFlag) { if(checkAdsenseAdsTimer != 0) { clearTimeout(checkAdsenseAdsTimer); checkAdsenseAdsTimer = 0; } checkAdsenseAdsTimer = setTimeout(function() { var insAdsbygoogle = $('ins.adsbygoogle'); if(insAdsbygoogle.length > 0) { var cnt = 0; for(var i=0; i 5) insAdsbygoogle.eq(i).remove(); } } if(cnt == 0) checkAdsenseAdsFlag = false; checkAdsenseAdsCnt++; } }, 500); } }